세계속의 대류

대류헬스케어는 이미 해외진출로 많은 고객들의 개인별로 최적화된 건강의료기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세계인의 건강을 함께 관리하고 돕는 회사로 성장하겠습니다.





중국

(주)대류는 2015년 7월 중국 청도에 공장 및 법인을 설립하여, 생산체계를 갖추고 직접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국 제품 및 건강관리 등에 중국인들의 지대한 관심으로 인해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대류의 기술력과 제품 우수성이 인정받아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주)대류는 2015년 12월 말레이시아에 진출하였습니다.  중국과 더불어 말레이시아는 한류영향으로 한국의 건강·성형·미용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대류의 헬스기기 제품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박람회 CMEF

2016년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3박4일간 중국 심천(ShenChen)에서 열린 ‘제 76회 중국 국제의료기기 박람회(CMEF)'에 주식회사 대류가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중국 현지에서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자체 연구와 기술로 개발된  DRP-100 역시 현지 바이어들의 관심도가 높아 이번 전시회에서 20만달러 규모의 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러시아, 인도, 브라질 등 전세계에서 대류의 앞선 기술을 인정 받아 활발한 진출을 꾀하고 있습니다.